안바디 새 생명 운동

성경에 등장하는 인물인 안드레(Andrew), 바나바(Barnabas), 디모데(Timothy)를 모범하는 운동입니다.

안바디 새 새명
운동이란?

안바디 새 생명 운동은 온양삼일교회 목회 강령이며 온양삼일교회 브랜드(표식)입니다.

이 일은 주님의 마지막 명령인 "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" (마28:19~20)는 말씀을 실천하여 사람을 거듭나게 하는 새 생명 새생활 운동입니다.

안드레(Andrew)

관계자(새가족) 전도화 모범
(요 1:35-42)

바나바(Barnabas)

관계자(새가족) 친교화 모범
(행 9:26-27; 11:24)

디모데(Timothy)

관계자(새가족) 제자화 모범
(딤후 2:1-2)

안바디 새 새명
운동의 방법

1) 성도들이 관계자들 중에서 한 사람을 마음속에 태신자로 정해서 돌봄으로 시작하는 것이다.
2) 이 돌봄은 마음속에 품은 태신자를 순산할 때까지 주 1회 사랑의 편지, 전화, 만남으로 교제하는 것이다.
3) 이 일은 사람을 복음으로 새롭게 거듭나게 하는 교회 본질로서 삼일교회 전 성도(개인, 기관)들이 참여하는 것이다.


안바디 새 새명
운동 전략

삼일교회 전교인이 안바디(1인 3중) 새 생명 운동에 관심, 애정, 참여하는 것이다.

1) 안드레 사역으로 "전도"하는 교회 ⇒ 전교인 안드레화 및 안드레의 태신자 전도 실천
2) 바나바 사역으로 "교제"하는 교회 ⇒ 바나바 교육 및 새가족에 대한 바나바의 돌봄, 교제, 양육을 통한 그리스도의 사랑 실천
3) 디모데 사역으로 "제자"삼는 교회 ⇒ 새가족과 바나바의 신앙 무장과 충성된 제자로 성장 하기 위한 제자화 사역 실천


예수사랑! 생명사랑! 안바디 사역으로 예수사랑! 생명사랑! 잃은 양 돌봄으로 할렐루야! 아멘